본문 바로가기

DAILY/떠나자, 어디든

오션뷰! 루프탑에서 먹는 속초 수제버거: 버거플레이스

속초 1박 2일 여행,

2일 차에 방문했던 수제버거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수제버거와 감자튀김이 너무 먹고 싶던 우리는..버거플레이스로 왔습니다!

 

사실 처음에는 속초에 왔으니 속초에서 유명한 걸 먹자!

그래서 생선구이를 먹기로 계획해서 왔습니다..

하지만,

코로나19 확진자가 증가하면서 사람 많은 곳이 꺼려지기도 했고..

무엇보다 아침에 일어났는데 햄버거가 먹고 싶었어요^^..

 

우리 그냥 수제 버거 먹을까?

좋아!

하고 바로 실행에 옮겼죠..ㅎㅎ

이럴 때 티 나는 돼지력ㅠㅠ

 

맛도 중요하지만..

사실 버거는 다 맛있을 것 같기도 했고!

상황이 상황이니만큼

사람이 너무 붐비거나 밀집되지 않고

밀폐되지 않은 곳을 우선으로 찾아봤어요!

 

그래서 정한 곳이 바로

버거플레이스 입니다~!

 

버거플레이스는 속초 해수욕장 근처 에이플레이스 옥상에 위치하고 있어요!

루프탑! 오션뷰! 다 가진 곳이죠~

날씨가 흐려도 예쁘죠..?ㅜㅠ

 

사실 이 에이플레이스는 제가3년 전쯤인가 속초 여행을 할 때

1 2, 짧은 시간이지만 지냈던 곳인데요!

버거 플레이스를 찾아왔는데

에이플레이스 위에여서 사실 깜짝 놀랐네요ㅋㅋㅋ

 

버거플레이스는 에이플레이스 루프탑에 위치해있지만,

바로 옥상으로 올라가시면 안 됩니다!!

 

도착하면 들어가는 입구에 안내되어 있을 텐데요~

주문은 1층 카페에서 해야 합니다!”

1층 카페에서 주문을 하고 잠시 결제하는 동안

주위를 둘러봤는데.. 글쎄ㅠㅠ 너무 예쁜 거 있죠?ㅜㅜ

제가 방문했던 3년 전보다

카페 곳곳에 속초 분위기가 몽글몽글 생겨났더라고요!

몇 분 안 계시겠지만..

나는 수제버거 안 좋아한다! 하시는 분들은 1층 카페 방문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바로 바다가 보이기도 하고 탁 트여있어서 카페에서 시간 보내시는 분들도 꽤 계시더라고요~ 

 

카페를 잠시 둘러보셨으면!

이제 옆문을 통해 엘리베이터를 타러 가면 됩니다.

엘리베이터를 기다리는 공간 곳곳에 인테리어가 감각적으로 되어있어서

심심하지 않고 구경하는 맛이 있었어요!ㅎㅎ

 

엘리베이터에서 딱 내려서 문을 열면!

이렇게 바다가 넓게 펼쳐져 있습니다ㅠㅠ

하 제가 버거를 먹으러 온 건지, 바다를 보러 온 건지

헷갈릴 정도로 너무 좋았어요ㅠㅠ

날씨가 흐렸는데도 아, 내가 이러려고 여행 왔지! 하는 느낌이었어요..!

확실히 탁 트인 전망이 주는 개방감, 여유로움은

말로 표현이 안 되는 것 같아요!!

 

이렇게 바다를 구경하고 있으면

진동벨이 징~ 울립니다!

반가운 소리죠~!ㅠㅠ

 

 저희는

로얄치즈베지버거 세트에

칠리치즈 감자튀김으로 변경해서 주문을 했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에는 1세트(12.0)+감자튀김 변경(3.0)이었습니다~!

사실 쉐이크로 변경하고 싶었는데 시간이 조금 걸린다고 해서

그냥 아쉽지만 탄산음료를 먹었었죠ㅠㅠ

 

버거는 제 생각보다는 크기가 컸어요!

버거킹.. 정도 되려나요?

맛있었어요ㅠㅠ 정말 맛있어요.. 또 먹고 싶네요ㅠㅠㅠ

소스가 지나치게 많아서 흐른다거나 하지도 않아서 먹기도 편했고,

많이 짜지도 않고 간도 적절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두 개다 칠리치즈감자튀김으로 주문했는데 평소 싱겁게 먹는 편인 저한테는 살짝 짰어요..ㅠㅠ

그래서 다음에는 그냥 감자튀김으로 먹어보고 싶네요!!

(이렇게 또 방문할 핑계를 만드는 중...ㅎㅎㅎㅎㅎ)

 

아참, 주차!

주차는 버거플레이스 1층 옆에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1층에는 6대 정도 댈 수 있는 공간이 있었고,

거의 비어있었기도 했지만 앞쪽 도로에도 주차가 가능한 것 같아서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ㅎㅎ

 

그냥 다~~~~ 제쳐두고

버거플레이스는

뷰 하나만 보고 가셔도 됩니다.

근데 맛도 있어요! 속초에 들리신다면 브런치로 추천해요!!

전 또 속초 가서.. 꼭 쉐이크와 함께 먹을 거예요...ㅎㅎㅎㅎㅎ

그럼 속초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