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떠나자, 어디든

레터링 케이크와 셀프 파티 준비!(속초 1.5일차/세미상점-온제과)

이번 속초 여행의 주목적은!

★생일!!!!!★

생일이 단 하루 차이 나는 친구와

함께 떠나는 자 축 여 행!이었죠?!

서로 생일을 축하하고, 축하받기 위해서

레터링 케이크를 예약하고

파티 용품도 구매했어요!ㅎㅎ

 

요즘에는 온라인 상에서 뿐만 아니라

근처에 있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파티 용품을 손쉽게 찾아볼 수 있죠~

저희는 미리 준비하지를 못해서

속초에서 파티 용품을 살 수 있는 곳을 찾아봤어요!

사실 이곳은 파티 용품을 꼭 구매하지 않아도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아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실 거예요!ㅎㅎ

 

<세미상점>

셀프 생일 파티를 위해서

저희는 꼭!

해피 벌쓰데이 선글라스를 사고 싶었어요!

그래서 방문한 곳이 바로 이곳,

‘세미상점’이었습니다~!

세미 상점에는 파티 용품 제작, 판매뿐만 아니라

키링, 그립톡 등 귀엽고 재미있는 소품들도 팔고 있어서

정말 눈 돌아가는 줄 알았어요ㅠㅠㅠ

개미지옥에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구경했네요!ㅎㅎ

 

이 귀여운 키링, 백참들이 보이시나요ㅠㅠ

잔뜩 사고 싶은 마음 꾹 참고

주차 번호 추가해서 키링 하나랑 백 참을 구매했어요!!

깜빡 잊을 뻔했던, 생일 선글라스와

그립톡 등 소소한 것도 함께요!ㅎㅎ

 

구매를 다 마치면 이렇게나 귀엽게 포장도 해주신답니다~!

어린이집, 유치원 선물 포장 같은 거 여기에서 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그리고

, 중요한 것은 주차죠!

차를 가지고 이동하시는 분들은 주차장 유무가 가장 중요하실 텐데요~!

처음에는 근처에 주차할 곳이 없는 줄 알고

주위를 3바퀴쯤 돌아버렸다죠ㅠㅠ

상점에 전화를 해보니 뒤편 공터에 주차 가능하다고 알려주시더라고요!

병원 사이 골목으로 들어가셔서 우측에 주차 공간 여유 있으니

차로 움직이시는 분들도 들리시기 좋을 것 같습니다~!

 

 


 

<레터링 케이크, 온제과: 주문 제작 케이크>

 

그리고 저희는 숙소를 예약할 때

케이크도 함께 예약했어요!

아무래도 원하는 대로 주문을 하다 보니 2~3일 전에 예약을 해야 하더라고요~ㅎㅎ

 

한 두 군데 정도를 알아보다가

저희 숙소 및 동선과 잘 맞는 "온제과"에서 주문했습니다~!

속초 주문제작 케이크로 이미 유명한 것 같더라고요~

 

하지만 예쁜 케이크 디자인들만 소개가 되어 있어

어떤 크기를 해야 할지부터가 난관의 연속이었어요ㅠㅠ

 

특히,

결정장애 2명이 모여서

케이크 디자인과 크기를 정하는 데 꼬박 2일이 걸려버렸죠..ㅜㅜㅠㅠㅠㅠ

디자인은 여러 가지 예시들을 참고할 수 있었지만..

사이즈도 다양해서 어떤 걸 해야 할지 처음엔 막막하더라고요.

 

11cm, 13cm 등 정확하게 표기되어있지만 일단 크기로 감이 도저히 오지 않았어요..

 

저희는 모자란 건 싫어서 두 번째 크기인 13cm로 결정했어요!

계란 상자처럼 생긴 곳에 들어가는 제일 사이즈를 많이 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처음에는 저희가 주문한 13cm도 계란 상자처럼 생긴 도시락통에 포장되는 줄 알았는데

밖에서 디자인이 확인 가능한 상자에 담겨와서 괜히 더 감동이었어요ㅜㅠ

 

디저트 좋아한다! 디저트를 먹으면서 할 얘기가 많다!! 하시는 분들은

13cm를 추천합니다!

일단 무엇보다 크기가 이 정도는 돼야 꾸미는 맛이 나는 것 같더라고요~ㅎㅎㅎ

 

그렇게 해서 완성된 케이크!!!

예쁘죠!!!?!!!

정말 예뻐서 사진 100장은 찍은 것 같아요..!

색이며 디자인이며 완벽했어요

물론 맛까지..! 

케이크 빵 종류+내부 크림, 겉면 크림까지 모두 선택이 가능했어요!

참고로 저희는 화이트 시트+라즈베리 생크림에 

겉면(아이싱)은 크림치즈크림으로 했어요!

일상으로 돌아와서도 종종 생각날 정도로 맛이었어요ㅎㅎ

 

남을까 걱정했지만 역시 저희는 먹는 걸로 지지 않더라고요!ㅎㅎㅎ

숙소에서 와인 홀짝홀짝 마시면서

다 먹어버렸지 뭐예요!^-^

 

케이크 예약 방법은 인별 디엠으로 2~3일 전에

원하는 디자인의 그림 또는 사진을 보내고 입금을 하면 끝!

간단한 과정이지만 케이크 디자인, 크기, 맛 등

결정해야 하는 것들이 꽤 있어서 생각보다 쉽지 않죠..?

넉넉히 고민해보시고

예쁘고 맛있는 케이크와 함께 행복한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