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떠나자, 어디든

떠나자, 속초 1박2일 먹Go 놀자! 특별한 여행 코스(2일차/도예공방-갯배st-수제버거)

안녕하세요!

먹go! 먹go 또 먹었던 1일 차와는

조금 다른 느낌의

2일 차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짧은 여행을 알차게 보냈다고 느끼게 된! 

2일 차의 주목적은!!!

바로 "놀자! 쓰자! 즐기자!"입니다ㅎㅎㅎ

 

대략적인 코스는 이렇습니다!

 

도자기 원데이 클래스 - 갯배 st - 수제 버거 - 만석 닭강정 - 바빈스 커피 - 안녕!


놀자!

<옆집도예방: 도자기 원데이 클래스>

손으로 하는 모든 걸 좋아하는 저는

속초 여행 계획을 잡고 바로!

원데이 클래스를 알아보기 시작했어요ㅎㅎ

많은 검색 끝에 결정된 원데이 클래스는 도예였어요~

색깔 흙으로 모양을 만들어 나만의 그릇을 만드는 건데요!ㅎㅎ

너무 재미있어서 사진도 거의 못 찍을 정도였어요.

너무 예쁘죠.. 저 진짜 제가 만들고도 감격스러워서

눈물 흘릴 뻔했잖아요..ㅠㅠ

이번 여행에서 가장 기억에 남기도 하고,

여행을 알차게 만들어준 주인공이에요!! 

손으로 만드는 걸 어려워하셔도 쉽게 따라 하실 수 있을 것 같지만

구경만 하셔도 충분히 재미있는 공간이에요! 

추천합니다~!!ㅎㅎ


쓰자! 

<갯배 st: 신기루상점>

갯배 st 내부에 있는 '신기루 상점'입니다.

이 갯배st 안에는 이런 소품 가게도 몇 군데 있지만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가게들도 많더라고요! 

맛있는 냄새가 솔솔 났어요ㅠㅠ

저희는 햄버거가 먹고 싶어서 패스했지만 둘러보시기에 좋으실 것 같아요!!ㅎㅎ

이 갯배st에서의 저의 원픽은 신기루 상점이었는데요~

아기자기한 것뿐만 아니라 실용적인 소품들이 많았어요!

그리고 바다유리를 활용해서 만든 업싸이클링 제품들도 한가득이니

구매하는 입장에서도 환경에 도움이 되는 것 같아 뿌듯하더라고요ㅎㅎ

한두 개씩 담다 보니 손에 한가득 들고 나왔네요ㅎㅎ


즐기자! 

<버거 스테이지: 수제버거>

원데이 클래스도 마치고

구경도 실컷 했겠다!

이제는 먹어야죠~ㅎㅎ

원래의 계획은 생선 구이였으나

갑자기 수제 버거가 당겨서 노선 변경!!

정말 최고의 선택이었어요!

루프탑에서 서핑하는 서퍼들을 보며 먹는 버거의 맛이란..ㅠㅠ

시야가 탁! 트이니 마음도 여유로워졌어요.

진짜 바다에 온 느낌이었죠.

그리워요.. 갔다가 온 지 얼마나 됐다고..ㅠㅠ

요즘같이 밀폐된 곳 가기 꺼려지시는 분들께도 추천합니다!ㅎㅎ


배를 든든히 채우고 집으로 돌아오기 전에

만석 닭강정을 포장하려고 만석 닭강정에 들렸어요!ㅎㅎ

만석 닭강정은 속초 곳곳에 위치하고 있으니 동선에 가까우신 곳으로 들리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만석닭강정 본점'이라고 검색하시면 엑스포 공원 근처로 지도에서 확인이 가능하실 텐데요~

만석 닭강정에서 보통 맛이랑 화끈한 맛을 한 박스씩 구매했네요!!ㅎㅎ

개인적으로는 만석 닭강정은 뼈가 있는 게 맛있는 것 같아서 둘 다 뼈 있는 걸로 구매!!

 

집으로 돌아가기 전 만석 닭강정을 포장하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본점으로 가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근처 도로도 복잡하지 않고 주차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서 편하게 구매했습니다!!

  

 

출발하기 직전에 근처에

'바빈스 커피'라는 곳이 보이더라고요~!

 

장거리 운전을 위해 만석 닭강정 옆에 있는 바빈스 커피에도 들렸네요!

카페인 한가득 구매해서 이제 출발~!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