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떠나자, 어디든

떠나자 속초, 디저트 추천! 젤라또 아이스크림: 라또래요

안녕하세요!ㅎㅎ

오늘은 디저트를 정~~~~ 말! 좋아하는 제가 너무나 만족한!

젤라또 아이스크림 가게를 소개하려고 해요!

 

저는 다른 음식들에 비해 디저트를 먹는 입이 까다로워요ㅠㅠ

지나치게 단맛만 나는 디저트, 예쁘기만한 디저트를 좋아하지 않죠.

그래서 제가 자주 가는 곳 또는 두세 번 이상 간 곳은

주위 사람들에게 인정받는 맛집이 되기도 해요!!ㅋㅋㅋㅋㅋ

 

이런 제가 참 마음에 드는 젤라또 가게를 발견했어요..!

자주 갈 수 없는 속초에서 발견하다니..

너무나 아쉬운 마음이에요ㅠㅠㅠ

그래도 저 대신 많이 많이 가주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리뷰를 한 번 시작해보겠습니다~!

 

위치

라또래요

이 가게는

'강원 속초시 동해대로 3938-1 1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속초고속버스터미널에서 차로 5분도 걸리지 않아요~

도보로는 약 10분정도 걸린다고 나오네요!ㅎㅎ

 

자차로 이동한 저는 주차공간이 여유롭지가 않아 아쉬웠어요!ㅠㅠ

라또래요 옆 가게는 앞쪽으로 차량을 주차하기도 하더라고요!

하지만 라또래요에는 대기하는 줄이 길어

가게 뒤쪽 골목으로 들어가서 잠시 주차를 하고 줄을 서야 했습니다!

차로 이동하실 분은 참고하셔요!ㅎㅎ

 

대기 시간 

주차를 하고 오니

브레이크 타임이 끝나자마자 가도

줄이 꽤 길더라고요!

 

비가 오는데도 불구하고 앞쪽에 한 7~8팀 정도 있던 것 같아요!

코로나19로 한 팀씩 입장하다 보니 시간이 더 걸린 것 같기도 했습니다ㅠㅠ

앞팀이 한 박스를 구매하는지, 아니면 컵에 테이크아웃을 하는지에 다르겠지만

저희는 한30분 정도 기다려서 들어갈 수 있었어요!ㅎㅎ

(밥을 먹고 올까 했는데 역시나.. 먼저오길 잘했어요..!)

가게에 문 앞쪽에는 기다리시는 분들을 위해

의자도 마련되어 있더라고요!!

 

메뉴

드디어 문 앞까지 왔습니다~!

문 앞에 보면 이렇게!

오늘의 메뉴가 적혀있는데요~

수제 젤라또 가게이니만큼 매일 나오는 맛이 다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가게 안으로 들어가면 메뉴와 원산지가 적혀있더라고요~!ㅎㅎ 사장님=속초..!ㅋㅋㅋㅋ)

저는 이날 초코가 너무 먹고 싶어서

제발 카카오만 있었으면 좋겠다!”했는데

카카오가 메뉴에 있어서 세상을 다 가진 기분이었어요ㅠㅠㅠ

 

문 앞에서 메뉴를 충분히 고민하시고!

들어가면 이렇게!

아기자기한 가게를 볼 수가 있습니다ㅠㅠ

정말 귀여운 가게였어요..!

사장님들께서 들어가자마자 따뜻하고 반갑게 맞아주셔요!

들어갈 때부터 기분이 좋아지는 곳이었죠.

 

너무 귀엽고 예쁘게 담아주시는 콘이 먹고 싶었지만..ㅠㅠ

저희는 숙소에 가서 음식을 먹고 먹을 거여서 박스를 선택했어요!ㅎㅎ

두 명이기 때문에 3가지 맛으로 주문했죠.

 

젤라또가 뱅글뱅글 돌아가면서 만들어지고 있는 것도 있더라고요!

너무 신기했어요~!!

맛을 고르면 사장님께서 이 통에서 쫀~득!한 젤라또를 퍼서 담아주셔요!ㅎㅎ

 

이렇게 포장이 완료되고

저희는 소중하게 아이스크림을 품고 숙소로 왔습니다!

냉동실에 재빠르게 넣어두고

배가 고파서 대게를 포장해와서 식사 후 꺼냈죠!! 

 

짜잔!

하 정말 맛있어요..ㅠㅠ

 

포장 보이시나요..?

이렇게 예쁘게 담아주신답니다..!ㅠㅠ

마스킹 테이프도 손님들마다 다르게 붙여주시기도 하는 것 같더라고요!

이런 세심함이 있는 곳이었어요ㅠㅠ

 

카카오(초코)는 진짜 진하고..

말이 필요 없죠 초코는 옳아요

일반 아이스크림과 다른 수제 젤라또의 맛!!

 

감자는 감자 샐러드와.. 젤라또의 중간 같은 느낌이라고 느껴졌는데요!

이것도 매력 있어요..

어떻게 후추를 뿌려주실 생각을 하셨을까요?

완전 저희 스타일이라

후추를 더 많이 뿌려달라고 할걸.. 생가했다죠ㅎㅎㅎ

 

그리고 저는 상큼한 걸 좋아해서

피_자두도 선택했는데요~ 

상큼상큼 한 걸 좋아한다! 내 취향은 베스킨라빈스에서 레인보우샤베트다!

하시는 분들 추천합니다..!

아몬드봉봉파인 친구도 맛있다고 하긴 했지만 감자랑 초코가 더 취향이라고 했어요!ㅎㅎ

 

진짜 재방문 의사 100프로예요.

속초 갈 때마다 갈 거예요..

무조건 가세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