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뭐든지, 맥시멀리스트

우아한 밀(그린티/카카오/귀리/마시는 뮤즐리)과 현미 크리스피: 홍블랑 푸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인별그램에서 애용하는 '홍블랑푸드'에서도 인기 있는 우아한 밀!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는 아침 대신 먹기 위해서 주문했는데요~ㅎㅎ 역시 맥시멀리스트답게! 하나만은 주문을 못했어요..^^ 처음에 시킬 때부터 과하다고 느꼈지만.. 너무너무 궁금한 나머지 제 취향이다 싶은 걸 하나씩 시켜봤는데요! 막상 도착하니 여러 개 시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무엇보다 고소하고 달지 않아서 아침에 먹기에 속도 편했어요. 달달한 음료 정말 맛있지만 매일 먹기에 부담스럽기도 하고.. 저는 조금 먹으면 질리더라고요. 이건 전혀 그렇지 않아 더 손이 갔어요. 저한텐 딱 좋았어요. 그렇지만 저도 달달한 게 땡기는 날이 있는데요! 그럴 때에는 꿀을 살짝 넣어주면 정말 최고...!!ㅠㅠ 당도를 제 입맛에 딱 맞게 조절이 가능해서 더 장점으로 다가오더라고요!ㅎㅎ

몇 차례 먹어본 후 촬영한 사진입니다:-)

보통 아침을 어떻게 챙겨 드시고 계신가요?

 

저는 특히 아침잠도 많고, 출근 준비시간도 꽤 긴 편이라서.. 아침밥까지 챙겨 먹기에는 너무 부담스럽더라고요..ㅜㅠ

심지어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요거트와 그래놀라 조차도요. 그래놀라는 아침에 준비하는 과정이 간단하지만, 또 온전히 식탁 앞에 앉아있는 시간을 내어야 하잖아요~ 물론 긴 시간이 드는 건 아니지만.. 저는 그 시간보다는 잠이 우선이었어요..ㅠㅠ

 

그래서 생각한 것이 두유, 선식 등 마실 수 있는 걸 먹어보자였어요! 사실 그동안에는 아침밥을 차리기에 시간이 부족해서, 잠을 더 자고 싶어서, 귀찮아서와 같은 이유로 아침을 거르곤 했었는데요~

 

제가 요즘 근육도 만들고 싶고 몸이 좀 탄탄했으면 좋겠다 싶어서 헬스 피티를 받고 있거든요..ㅠㅠ 처음에는 먹는 것도 귀찮기도 하고 조금이라도 덜 먹으면 체지방도 잘 빠지고, 근육도 잘 늘지 않을까? 하는 생각으로 아침을 거르기도 했었죠. 그런데, 적게 먹는 것도 중요하지만 아침, 점심, 저녁! 끼니를 잘 챙겨 먹는 게 더 중요하다고 하더라고요!!ㅠㅠ

 

이럴 수가.. 

어쩐지 이전까지 하던 필라테스보다 훨씬 많은 양의 운동을 하고 있는데!!! 근육이 잘 안 늘어서 왜 그런가 했어요!!! 아침에 이것저것 먹기 시작하면서 오히려 체지방도 내려가고 근육량도 올라가더라고요!!!!

 

처음엔 에이.. 조금이라도 덜 먹으면 더 빠지겠지! 하는 마음이었지만 그래도 믿어보자! 하는 마음이었는데 결과가 눈에 보이니 더 아침을 챙겨 먹어야겠다는 다짐이 생겼어요. 그다음부터는 아침을 꼭! 꼭! 챙겨 먹고 있죠!! 물론 이렇게 음료를 섭취하는 것보다는 탄/단/지 등 영양소 비율을 잘 챙겨서 먹는 게 훨!! 씬!!! 더 효과적이겠지만..안 먹는 것보다는 낫다고 하니 저는 제가 할 수 있는 선에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먹다 보니  안 먹으면 너무 배고프기도 하더라고요! 헿ㅎㅎ

 

그래서 아침에 제가 출근하며 먹을 수 있는 게 뭐가 있을까, 또는 출근해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게 뭐가 있을까를 많이 생각해봤던 것 같아요! 그러다 발견한 게 바로 이 제품!!!

"우아한 밀!"입니다~!!!

(엄청나게 TMI 였네요..ㅎㅎㅎㅎ_ㅎ)

'우아한 밀'은

홍블랑푸드에서 판매하는 OOO밀을 통틀어서 부르는 말입니다! 제가 구매한 그린티 밀, 카카오 밀, 귀리 밀, 마시는 뮤즐리 외에도 더 다양한 종류가 판매되고 있어요~

 

 

그중에 제가 먹어본 우아한 밀은 그린티, 카카오, 귀리, 마시는 뮤즐리 이렇게 4가지 입니다.

 

1. 그린티 밀

: 녹차 본연의 쌉싸래한 맛과 향긋함. 진짜 녹차밭을 통째로 갈아 마시는 느낌!!

 

2. 카카오 밀

: 단맛은 거의 없는 카카오 자체, 약간 초콜릿 92% 같은 중독성!

 

3. 귀리 밀

: 극강의 고소함. 가장 기본적이어서 그런지 질리지 않고 손이 가는 밀!

 

4. 마시는 뮤즐리

: 고소한 맛 사이에 씹히는 사과, 건딸기 등의 건더기!?

 

사실 다 비슷하게 손이 가고 모두 맛이 있지만 그 중에 저 나름대로 순위를 매겨보자면,

카카오 > 그린티 > 귀리 > 마시는 뮤즐리

이 순서인 것 같아요!!

먹을수록 순서가 왔다 갔다 하니 참고만 해주세요~ㅎㅎ 마시는 뮤즐리가 가장 인기 있는 제품 중에 하나인 것 같은데.. 제가 사과를 안 먹어요..ㅠㅠ 그래서 제일 손이 안 가는 거지! 가족들은 잘 먹더라고요!ㅎㅎㅎ

* 그냥 개인적인 의견일 뿐입니다:-)

몇 차례  먹어본 후 촬영한 사진입니다:-)

근데 사실 우아한 밀을 사게 되신다면 맛 추천보다 더 추천드리고 싶은 게 있어요!!!

'현미 크리스피!'

사실 아침대용으로 결정한 것은 이 현미 크리스피의 덕이 크죠! 액체로만은 제 허기를 달랠 수 있을까? 하는 마음과 저는 버블티도 좋아하고, 자바칩 프라푸치노와 같이 무언가 톡톡 씹히는 걸 좋아해요!! 그래서 별생각 없이 추가해 본 현미 크리스피인데요~ 이게 별미예요, 아주! 꾸준히 아침으로 먹게 되는 비결? 아닌 비결인 것 같기도 합니다!

 

아침에 텀블러에 우아한 밀을 타고 

위에 현미 크리스피를 올려 뚜껑을 닫고 마시면!

 

집에서 씨리얼을 먹고 있는 것 같은 식감과 포만감이 듭니다!! 그래서 꼭 함께 드셔 보시길 추천해요!!ㅎㅎ 우아한 밀 자체로도 고소하고 충분히 아침 대용으로 드실 수 있을 것 같지만, 현미크리스피를 추가해서 한 끼의 만족도를 올리는 것도 방법인 것 같더라고요~ㅎㅎ 또, 종종 점심에 과식한 날 저녁 대용으로 먹어도 될 것 같아요!

 

'홍블랑푸드'에서 우아한 밀을 구매하게 되신다면!

꼭 현미 크리스피 추가하시는 것 잊지 마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