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소소한, 손장난

한땀한땀, 펀치니들 원데이 클래스: 건대, 광진구/ 하라두(HARADO) 공방

안녕하세요!

오늘은 펀치니들을 원데이로 접할 수 있는!

원데이 클래스가 오픈되어있는 펀치니들 공방을 소개해보려고 하는데요~

제가 처음 펀치니들을 경험하게 된 곳이기도 해요!ㅎㅎ

광진구에 위치한 '하라두 / HARADO'라는 공방인데요~

공간 자체가 너무 따뜻하고 예뻐서 그 공간에 있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더라고요ㅠㅠ

 

펀치니들 공방은 다녀온 지 사실  6개월이란 시간이 지나버렸지만

저는 펀치니들이 참 잘 좋아 아직까지 종종 하고 있기도 하고!

아직까지 '하라두' 에서의 원데이 클래스가 좋은 기억으로 남아있어요~

 

제가 펀치니들을 처음 알게 된 건

인테리어 소품이나 문구 등 종종 사는

텐바이텐 어플에서 접했는데요~

어플 내에서 하비 클래스 부분을 구경하다가

너무 귀여운 작품들이 보이는 거예요!

그래서 '어? 이거 뭐지? 해보고 싶다!"하고 생각했죠~

 

이것저것 고민하다가..

드디어!

원데이 클래스를 예약했습니다!

예약할 때 사각/원형 중에 선택을 한 후

크기를 선택할 수 있었는데요~

저는 맥시멀리스트라.. 큰 게 좋더라고요..!ㅎㅎㅎ

그래서 가장 큰 크기인 30x30 사이즈를 선택했습니다.

 

이렇게 구매를 한 후

작가님과 연락을 해서 수강 날짜를 정해야 하는데요~!

토요일까지 클래스가 운영되는 걸로 알고 있어요.

그래서 직장인인 저는 사실 토요일을 1순위로 두고 있었지만..

그때에는 토요일 예약이 거의 한 달은 꽉 차있더라고요!!

하지만 저는 최대한 빨리 하고 싶어서..

연차를 냈던 날 시간이 맞아 평일에 수강을 하게 됐죠!

토요일에 수강을 하고 싶으신 분들은 최대한 빨리 연락해서 날짜를 픽하세요!!ㅎㅎ

 

 

역시나..

펀치니들 저랑 참 맞더라고요..

처음에는 살짝 헤매기도 했지만

옆에서 조금 더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세심하게 알려주시더라고요!ㅎㅎ

그래서 원데이만에 30x30 크기를 완성할 수 있었죠!!

 

너무 예쁘죠..

사실 여기는 공간 자체가 예뻐요..

이 분위기 때문에 이 하라두 공방을 선택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여기 오시면 정말 사고 싶고, 배우고 싶은 것 많아서 깜짝 놀라실 거예요..ㅠㅠ

 

사진에서도 확인 가능하시겠지만

사실 이 '하라두' 공방은 펀치니들만 있는 공방은 아니에요.

펀치니들, 위빙, 코일링 이렇게 다양한 작업이 함께 이루어지는 곳이죠!ㅎㅎ

 

제가 방문했을 때에도 다양한 클래스가 이루어졌어요!

코로나19가 발생하기 이전이기도 했지만

동 시간대 최대 인원인 저 포함 4명이 함께 수강했습니다!

(1대 다수의 클래스여도 내가 선택한,

내가 하고 싶은 클래스와 도안을 정하고

그 안에서 1:1로 세심하게 티칭이 이루어진답니다!ㅎㅎ)

 

저는 펀치니들을, 다른 세 분은 위빙 클래스를 수강하고 계셨는데요!

각자 다른 도안으로 작업하시기도 했고, 한 분은 정규 클래스를 듣고 계셨는데도

정말 한 명 한명 봐주시는 느낌이 들어서 

1대 다수의 클래스여서 불편하다는 느낌은 전혀 못 받았어요!!ㅎㅎ

 

오히려

펀치니들을 하는 저는 위빙을 보며.. 우와.. 저것도 하고 싶다! 하는 생각이..!

위빙을 하시는 분들도 "이건 뭐예요?" 하며 물어보시기도 하셨더랬죠ㅋㅋㅋ

펀치니들과 위빙은 정말 너무 다르지만 둘 다 굉장히 매력적이더라고요~

저도 위빙도 한 번쯤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ㅎㅎㅎㅎ

 

나는 친구랑 같이 가고 싶은데 나는 위빙, 친구는 펀치니들이 하고 싶다!

이렇게 하고 싶은 게 달라도 같이 갈 수 있는 공방이라 다른 곳에 비해 더 장점이 될 수도 있겠네요!!ㅎㅎ

아마 직접 보시면 더더욱 선택하기 힘드실 거예요..ㅠㅠ

근데 둘 다 예쁘니까.. 더 끌리는 걸로..!ㅎㅎㅎ

 

나는 펀치니들, 위빙, 코일링 다 궁금하다!

내 인생에서 한 번쯤은 해보고 싶다!

그런데 나는 혼자 하기에는 너무 벅차다고 생각한다!

하시는 분들께 한 번쯤 들려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ㅎㅎ

 

제가 다녀온 이 공방의 위치는요!

'하라두/HARADO'

서울 광진구 뚝섬로36가길 8 1층!! 입니다~

 

주차는 건물 앞쪽으로 여유공간이 있지만

주말에는 아마 주차하기 어려우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ㅠㅠ

건대입구역에서 도보 10분 정도라고 검색되실 거예요~

골목골목 사이에 위치하고 있어서

처음에는 좀 찾을 때 헤맬 수도 있겠더라고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

 

펀치니들 공방,

하라두/HARADO에서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0^